가족들과 오랜만에 서울와서 잡은 숙소인데 너무 깔끔하고 시설이 좋아서 아이들도 남편도 만족했습니다! 조식도 너무 맛있었고! 시끄럽지않고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잘 쉬다 왔습니다! 근처 도보 5분거리 지하철 역 있어서 편하고 부대시설도 만족합니다. 물도 잘나오고 무엇보다 청결한 숙소 내부가 마음에 들어서 가성비 너무 좋은 호텔로 추천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여기서 살고싶다고 하네요^^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600일 기념으로 호캉스를 위해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강남으로 이동했는데 위치도 삼성역 근처라 교통도 너무 편리했고 특히나 서비스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체크인을 위해 입장한 그 순간부터 체크아웃을 하는 순간까지 단 한번도 미소를 잃지 않고 응대해주시던 직원분들 덕분에 너무 기억에 남는 기념일을 보내고 왔네요!!
프로 흘림러인 저는 또 밥을 먹다가 흰 옷에 음식을 흘리는 대참사가 일어났지만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강남에는 부대시설로 코인세탁방이 있어서
바로 옷을 세탁할 수 있는것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객실도 너무 깔끔하고 넓은데 서울의 시티뷰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당 :-)
솔직히 호캉스는 먹고 쉬려고 가는건데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강남은 2층에 프레쉬365 다이닝이라는 한식, 일식, 그릴요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뷔페까지 있어서
호캉스를 하기에 너무 적합하고 만족스러웠던 호텔 중 하나입니다!!
프레쉬 365 다이닝 바로 옆에는 르 바 라는 바가 하나 있는데 오전부터 오후까지 커피와 생과일주스를 제공해주는 서비스까지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신기하게 호텔만 오면 아침 일찍 눈이 떠져서 눈뜨자마자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조금 한 뒤에 메인 목적인 조식을 먹기위해 레스토랑으로 달려갔습니다~
조식이라고 하면서 빵 몇가지에 시리얼, 스크램블 에그만 있는 호텔들이 정말 많았는데 여기는 커피, 계란, 빵은 기본이고 샐러드, 한식, 볶음밥에 우동과 셀프 크로플 등등 종류도 엄청 다양해서
조식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저희는 아침 일찍 먹어서 체크아웃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 객실로 올라가서 조금 더 쉬다가 체크아웃 했는데 체크인이 11시, 체크아웃이 12시라는점도
너무 만족 스러웠던 포인트 중에 하나였고 또 간다고 해도 돈이 절대 아깝지 않을 호텔중에 하나입니다!! 정말 강추합니당~
안녕하세요. 이번에 남편과 둘이 애슐리에 갔다왔어요,.
애슐리는 대부분 퀸즈로 변경되어 이전 애슐리와는 업그레이드된 곳들이 많은데요.
4월달은 치킨 던던축제가 있어서 메뉴들이 다 마싯었어요.
저는 아이들은 맡겨두고 왔는데 아이들이랑도 같이 올껄 아쉬웠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메뉴가 많았어요!
다양한 음식들은 말이 필요없고 깔끔한 시설과 위상상태그리고 친철한 서비스 모든 면에서 넘넘 좋았습니다.
남자친구 직장이 경주에 있어서 자주 놀러 다녔는데 항상 황리단길에서만 놀다가 이번엔 새로운 곳으로 방문 해보자고 해서 찾은 곳이 라궁 호텔입니다.
사실 한옥 호텔이라고 해서 조금 불편 할 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그런게 없어서 놀랐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시설도 편리해서 정말 편안하게 힐링하고 왔습니다.
남친이랑 가까운데로 데이트 하면서 호캉스도 할 수 있는곳으로 알아봤어요.
주변에 편의시설이나 교통편이 너무 좋고
특히 백화점이 바로 가까이 있서서 쇼핑하다 힘들면 바로 휴식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남친은 헬스장이 있는곳으로 항상 숙박하는데 요기두 헬스장 시설도 잘 되어있고 쾌적하고 청결해요.
직원들도 인사도 잘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시고 마인드가 너무 좋습니다.
이비스 호텔 조식은 워낙 유명하니 말 안해도 다 아실텐데
종류도 다양하고 우선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담에 강남오게되면 또 숙박할 예정입니다.